1. Microsoft Office 단추: Excel 창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단추로. 이를 통해 아래에 표시된 파일 메뉴를 열수있으며. 빠른 시행도구 모음에 해당명령을 추가할수 있스습니다.
2. 빠른 실행 도구 모음: 빠른 시행도구 모음은 기본적으로 엑셀창의 맨 위에 있으며. 이를 통해 자주 사용하는 도그를 빠르게 사용할수 있습니다. 또한 목록 추가 단추를 클릭하여 사용자 지정으로 목록을 Microsoft Office 단추의(Excel 옵션) 명령에서 추가할수있 습니다.
3. 리본 메뉴: 하글 엑셀 2007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본 메뉴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작업에 필요한 명령만 나타나며. 세 가지 기본 구성 요소(탭. 그룹. 명령)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4. 조절 메뉴: 초대화(아이콘에서 화면 복원).최소화. 닫기의 세가지 메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5. 이름상자: 현재 선택된 셀 포인트의 주소나 이름을 나타내며(A1)은A열 1행에 셀 포인트가 있다는 뜻이다.
6. 수식 입력줄: 현재 선택된 셀의 내용을 나타내며 직접 입력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.
7. 열의 번호는 A에서부터 XFD 까지 16.384개의 열을 포함할수 있으며. Ctrl를 누루면 확인할수 있습니다.
8. 행 머리글: 행의 번호는 1부터 시작하여 1048576개의 행을 포함할수 있으며Ctrl+⬇를 누르면 확인할수 있 습니다
9. 셀포인트: 현재 작업중에 셀을 포함하며. 마우스로 클릭하여 이동하거나 키보드의 방향키를 눌러 작업위치를 옮깁니다.
10. 워크시트: 16.384개의 열과 1.048.576개의 행으로 이루어진 작업 공간으로 데이터를 입력하거나 계산이 이루어집니다.
11. 시트 탭: 엑셀이 통합문서라는 성격을 잘 나타내는 공간으로 기본적으로 3개의 시트가 주어지며 시트 탭 의 워크시트을 클릭하며 시트를 추가할수 있습니다.
12.수직/수평 이동줄: 작업창에 시트를 상 하 좌 우 로 이동시키는 막대입니다.
13. 상태표시줄: 작업의 입력과 준비 상태를 알려주며. 작업창의 확대와 축소. 페이지 레이아웃. 페이지. 나누기 미리보기 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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